2022년 5월 15일, 홍화 레스토랑에서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실내에서 동창회가 열려 동문 33명이 참석하였다. 주현진 동문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박은하 동문의 선창으로 교가를 불렀다. 황수영 회장이 2021년 총회에 대한 회계보고를 하였고, 졸업 50주년을 맞은 차승순, 최혜란 동문에게 이화 브로치를 선물하였다.
고령으로 운전을 할 수 없는 이영희 대선배님(57년 졸업)은 손자가 모시고 와 참석하셔서 동문 자리를 빛내 주셨다. 윤미숙(89), 신수영(97), 유지현(00), 신지연(11) 4명의 동문이 이날 처음 참석하였다. 홍옥경 동문의 식사기도로 즐거운 친교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수학자 박형주(전 아주대 총장) 교수님이 우리 주변의 재미있는 수학 이야기를 강의했다. 간호사로만 잘 알려진 나이팅게일이 크림전쟁에서 데이터분석을 통해 총상이 아니라 야전병원의 비위생적 환경 때문에 죽는다는 사실을 간파, 통계학으로 정부를 설득해 전장의 위생 병동을 얻어낸 이야기,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폭풍우, 거대한 눈보라 같은 장면들을 CG로 재현할 때는 방정식이 사용된다는 이야기, 수학 이론 웨이블릿(wavelet)으로 미술 작품의 위작을 가려낸다는 이야기 등을 강의했다.
2022년 12월 3일, Italian American Baquet Center에서 30명의 동문과 배우자 등 총 40명이 참석하였다. 1부는 이은정 동문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교가제창, 황수영 회장의 지회 소식 발표, 장서희 동문의 기도로 식사와 동문간의 친교 시간을 가졌다. 2부는 주현진 동문의 사회로 게임 시간을 가졌고, UOM 박사과정 김선홍 동문의 피리와 지도교수 Dr. Hilary Finchun Sung의 해금 공연이 있었다. 올해는 영화제처럼 입구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모든 동문들의 사진을 찍어서 포토제닉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이날 오은경(영어교육 95), 이은영 (피아노 10), 류수민(행정 13), 임채연(언론정보 17), 임연지(컴퓨터공학 20), 황승우(교육 20) 동문이 처음 참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