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지회는 3월 2일 정혜진(00 현대무용) 동창 자택에서 젊은 동창들의 모임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94 Plus 소그룹 발족식을 가졌다. 4월에 Longwood Gardens에서 진행된 정기 모임에서는 28명의 동창 및 가족들이 ‘셀폰으로 좋은 사진 만들기’라는 특강을 통해 아름다운 봄꽃들과 자연을 만끽하는 시간을 보냈다.

5월 22일 정기 이사회에서는 11명의 이사들이 모여 동창회 제반 사항과 이웃 돕기 대상 선정에 대한 회의를 했다. 6월에는 매년 열리는 가족 동반 야유회를 Ridley Creek State Park에서 진행하였다. 28명이 모여 유옥자(62 약학) 동창이 준비한 불고기를 점심으로 나누고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7월에는 필라 지역 청소년 마약 퇴치 사역 후원 음악회를 강혜란(72 화학) 동창댁에서 개최하여 모금된 금액을 채왕규 목사님께 전달하였다. 8월 정기 모임에는 15명이 모였고 특별 순서로 라인댄스 시간이 있었다. 10월 정기 모임에는 18명이 모여 김은아(91 유아교육) 동창의 ‘유아기에 중요한 태도와 습관’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였다.

10월 24일~27일에 열린 북지연 총회에는 본 지회에서 5명이 참석하였고, 지회 장기자랑으로 강혜란 동창이 전통무용 ‘살풀이’를 추어 큰 갈채를 받았다. 12월 14일 정기 모임 및 총회 송년 파티에서 2025년 새 회장으로 이교연(70 영어교육) 동창을 선출하였다. 앞으로 필라델피아 지회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지회장 이교연(70 영교)

More Posts

Send Us A Message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동창등록을 하세요~

소개
총회
소식
회보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