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5일 The Saint Andrews Golf Club에서 열린 ‘BBQ & Silent Auction’ 행사에는 110여 명의 동창들이 참석하여 싱그러운 날씨 속에서 바베큐와 다양한 옥션, 나눔 바자를 즐기며 친목을 다졌다. 특히 동창들의 기부 물품으로 진행된 옥션과 바자는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수익금은 2030세대 동창 지원과 다양한 동창회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동창들의 따뜻한 마음과 참여로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10월 12일에 대뉴욕지구 동창회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데이 크루즈 연례 만찬을 진행하였다. 120여 명의 동창들이 참석해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고 앞으로 60년을 향한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만찬은 동창들의 경험과 추억을 나누고 동창 간의 끈끈한 유대감 및 이화와의 연결고리를 더욱 공고히 다지는 시간이었다.
2025년 1월 25일에 맨해튼 반주 레스토랑에서 열린 새해 맞이 떡국 잔치에는 90여 명의 동창들이 따뜻한 떡국을 나누며 서로의 안부를 묻고 동창회의 다양한 행사 소식을 공유하였다. 3월 2일 예정된 음대 100주년 기념 카네기홀 음악회 티켓 판매도 진행되어 큰 관심을 모았다. 행사에 참석한 한 동창은 “떡국을 나누며 동창들과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도 동창회가 이런 따뜻한 만남을 자주 이어갔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지회장 김영신(88 독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