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지회는 작지만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매달 한 번씩 꾸준히 소중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 클리블랜드 이화 만남은 점심식사를 함께 하면서 지난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음 달에 대한 계획을 함께 나누며 즐겁고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클리블랜드 동창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만들어 지속적인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클리블랜드 클리닉 부교수이자 혈액 병리 전문의이며 아마추어 피아니스트로도 활약 중인 전희선(88 의학) 동창은 2023년 병원 초대로 병원 직원을 위한 피아노 콘서트를 현악 5중주와 함께 개최하였고, 2024년 1월에는 캘리포니아 콘체르토 페스티벌에 초대되어 오케스트라와 함께 성공적으로 그릭 피아노 협주곡(op.16) 협연을 마쳤다. 이 음악회 영상을 함께 나누어 보면서 전희선 동창의 실력과 노력에 참석자 모두 감탄을 하였다.

올해에도 가정 폭력으로 고통받는 여성과 자녀를 위한 단체인 Center for Domestic Violence와 Womankind에 대해 지원을 하였고, 국제재단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모교에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모금된 후원금을 도서관 신축을 위한 기금으로 보내어 모교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회장 허선우(04 회화판화)

More Posts

2024 San Francisco

위 메뉴바에 X 를 누르시면 전체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끄실때는 키보드

Send Us A Message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동창등록을 하세요~

소개
총회
소식
회보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