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회소식

워싱턴 DC 지회에서는 지난 12월 10일 ‘‘EWHA, 빛나고 빛났고 더 빛나는 우리’’라는 주제로 Tysons Corner 소재 Marriott 호텔에서 2022년총회 및 연말파티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80명 이상의 동창님들과 이화 사위님들이 함께 하여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며 반가운 정을 나누고, DC 지회의 2022년 활동을 보고하는 시간을 통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었던 감사한 일년을 돌아보았다. 또한 최미나 현 회장의 2023년 회장 연임을 인준하는 시간을 통해 다가올 2023년 DC 지회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연말 파티답게 지회 중창단이 빨간 스카프를 맞추고 나와 “The Christmas Song’’을 부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켜 주었으며, ‘‘히든 싱어, 이선희편’에 나왔던 최진향 동창님의 멋진 목소리도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었다. 이어진 테이블별 패션쇼에서는 파티 주제에 맞게 요청된 빛나게 반짝이는 옷들을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해주어, 동창간의 멋진 매력을 확인하며 2022년을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월 4일 이영은 동문 자택에서 2023년 DC 지회 이사회 총회를 개최하여 30명 이상의 이사 및 임원진과 함께 2023년 지회 운영 방안과 이사회비 및 장학금 운영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토의를 하였으며, 새로운 임원진 소개와 함께 새 이사장으로 김성혜 (보교 88) 동창을 인준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2년 동창회를 위해 장학금을 개설해 준 김귀현 전 이사장 (영문 56)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식사를 나누며 동창회와 지역사회를 위해 2023년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3년 동창회는 회장 및 12명의 임원들과 함께 봄 가을 특강과 장학 행사, 피크닉과 음악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다음 대면 행사는 5월에 야외 피크닉으로 만난다.

More Posts

Send Us A Message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동창등록을 하세요~

소개
총회
소식
회보
갤러리